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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2019-09-09T12:59:33+09:00

코로나19가 바꾼 온라인쇼핑…팝스라인 “3D AR로 깐깐하게 따져보고 사세요” [전자신문]

초실감 체험형 쇼핑 플랫폼 '마켓AR' 선보여 QR코드 스캔하면 초실감 콘텐츠로 손쉽게 체험 휴대폰 통해 상품 미리 작동·배치해보고 구매 공유앱 방식으로 중소기업에 무료 콘텐츠 제작도“발품 만큼 실감 나는 손품…온라인에서 3D AR로 깐깐하게 따져보고 사세요” 코로나19로 집안에서 시간을 보내는 ‘홈족(Home+族)’이 늘어나면서 온라인 구매가 대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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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 증강현실 이용 소매 플랫폼 ‘5G 스마트 리테일 서비스’ 도입

올해부터 시장의 소상공인들도 자체 플랫폼상에서 AR(증강현실)을 이용해 제품을 소개, 영상통화로 판매할 수 있게 된다. 한국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회장 박인복)는 2일 “지금까지의 소매거래 방식을 뛰어넘는, 4차산업기술을 기반으로 한 ‘5G 스마트 리테일 서비스’를 올해부터 도입한다”고 밝혔다. ‘5G 스마트 리테일 서비스’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의 장점만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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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기관) 한국과학창의재단 360융합콘텐츠 입찰 수주

팝스라인은 2019년 9월 4일 한국과학창의재단 360VR 융합콘텐츠 입찰에서 최종 낙찰자로 통보 받았습니다. 본 사업은 S/W 및 콘텐츠 직접생산자 자격이 필요했으며, 팝스라인은 특허받은 솔루션 중 하나인 360VR 융합콘텐츠 개발분야에 최종 낙찰자로 선정되었습니다. 360도 콘텐츠란 단순한 비디오 영상이 아닌 360도로 다방향에서 볼 수 있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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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1차 성공, 2차 펀딩 중

국내 최대의 크라우드펀딩 기업인 와디즈를 통해 팝스라인이 1차 펀딩에 성공 했습니다. 당초 1차 펀딩 시 이틀 만에 목표액의 60%를 달성후 마감일보다 10일만에 일찌감치 125%를 달성해 펀딩기간을 연장, 2차펀딩에 들어 갔습니다. 목표 금액을 당초 목표금액보다 증액한 8천만원을 목표로 했지만 투자자가 늘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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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전제품 AR로 둘러봐”..전자랜드·팝스라인 MOU

AR(증강현실)·VR(가상현실) 전문업체 팝스라인이 지난 1일 전자제품 유통회사 '전자랜드'와 'AR 기반 1:1 라이브 영상 상담 솔루션' 공급과 관련한 MOU(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MOU로 'AR 기반 1:1 라이브 영상 상담 솔루션'이 전자랜드에 적용될 방침이다. 전자랜드 측은 "가전제품의 경우 고가인 경우가 많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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