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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2019-09-09T12:59:33+09:00

[스포츠서울 김효원기자] 비대면 시대를 맞아 AR기술로 유명작가 미술작품을 안방에서 감상할 수 있는 시스템이 개발됐다.

미술품에 AR(증강현실), XR(확장현실)을 활용해 미술품 컬렉터나 관람객들이 유명 작가의 작품들을 언제 어디서나 감상할 수 있게 됐다. 또한 갤러리나 외국의 유명 아트페어에 직접 가지 않아도 증강현실 기법을 통해 작품을 안방에서 걸어보고 그 작품이 나의 공간에 어울리는지 가늠해볼 수 있다. 실감콘텐츠 기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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팝스라인, 확장현실(XR)기술로 비대면 예술품 감상 및 거래하는 기술 본격화

[스포츠서울 김효원기자]포스트 코로나19 시대를 맞아 확장현실(XR)기술로 비대면으로 예술품을 감상할 수 있는 기술이 도입돼 눈길을 끈다. 증강현실 기술개발 전문 스타트업 팝스라인(대표 김영덕)은 최근 서울시에서 시행한 ‘2020년도 테스트베드 서울 실증지원 사업자’로 선정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팝스라인은 AR, VR, MR등 실감기술을 모두 포함하는 개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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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감형 언택트 마케팅 & 프로모션 시대가 열린다

업계 1위 기술기업인 모바일 쿠폰 운영사 ㈜즐거운과 AR마케팅·커머스 개발사 ㈜팝스라인간 업무제휴 체결 이제 핸드폰 하나로 제품 체험에서 사은품 증정까지 원스톱으로 해결 사진제공 / 팝스라인, 즐거운 카카오 선물하기 모바일 쿠폰 운영사인 ㈜즐거운(대표 임관웅)과 AR마케팅·AR커머스 솔루션 개발사인 ㈜팝스라인(대표 김영덕)은 온라인 실감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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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켓AR’로 깐깐하게 보고 사세요 중소상공인에’효자 역할’ (스포츠경향)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대세로 떠오른 온라인 쇼핑. 하지만 옥석을 가리기 힘들다는 면에서 불만을 품는 소비자들이 적지 않다. 지난해 한국소비자원이 3년간(2016년~2018년) 가구 피해구제 신청 사례를 분석한 결과, 이 기간 접수된 신청 총 3206건 중 절반에 가까운 1596건(49.8%)이 전자상거래를 이용해 구입한 가구에서 발생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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팝스라인, 초실감 체험형 쇼핑 플랫폼 마켓AR 출시 [스포츠서울]

원본보기 애니메이션 기능을 통해 상품을 각 단계별로 실생활에 배치한 모습. 제공| 마켓AR [스포츠서울 동효정 기자] 코로나 19로 인해 집에서 생활하는 소비자가 급격하게 늘어나면서 온라인 쇼핑의 양상도 달라지고 있다. 온라인에서도 증강현실과(AR) 3D 기술이 쇼핑과 접목된, 초실감 영상기반의 쇼핑몰이 등장해 구매를 원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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