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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2019-09-09T12:59:33+09:00

코로나19시대, ‘홈족’들은 AR로 체험쇼핑한다 [경향신문]

팝스라인, 초실감 체험형 쇼핑 플랫폼 ‘마켓AR’ 출시 3D AR기술 활용해 상품을 미리 작동·배치해보고 구매 QR코드만 스캔하면 복잡한 사용설명서도 손쉽게 체험 공유플랫폼으로 중소기업들에 초기 무료 콘텐츠 지원도 코로나 19로 인해 홈족(Home族)이 급격하게 늘어나면서 새로운 형태의 온라인 쇼핑이 등장했다. 이른 바 증강현실(AR)과 3D 기술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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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온라인쇼핑 방식도 초실감으로 바꿔 놓는다 [MADTIMES]

팝스라인, 초실감 체험형 쇼핑 플랫폼 마켓AR 출시 홈族 시대, 핸드폰을 통해 집에서 3D AR로 상품을 작동, 배치해 보며 쇼핑 패키지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면 복잡한 사용설명서를 초실감 콘텐츠로 손쉽게 체험 중소기업들을 위한 공유플랫폼으로 운영, 초기 입점 기업들에게 3D AR 콘텐츠 무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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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가 바꾼 온라인쇼핑…팝스라인 “3D AR로 깐깐하게 따져보고 사세요” [전자신문]

초실감 체험형 쇼핑 플랫폼 '마켓AR' 선보여 QR코드 스캔하면 초실감 콘텐츠로 손쉽게 체험 휴대폰 통해 상품 미리 작동·배치해보고 구매 공유앱 방식으로 중소기업에 무료 콘텐츠 제작도“발품 만큼 실감 나는 손품…온라인에서 3D AR로 깐깐하게 따져보고 사세요” 코로나19로 집안에서 시간을 보내는 ‘홈족(Home+族)’이 늘어나면서 온라인 구매가 대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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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 증강현실 이용 소매 플랫폼 ‘5G 스마트 리테일 서비스’ 도입

올해부터 시장의 소상공인들도 자체 플랫폼상에서 AR(증강현실)을 이용해 제품을 소개, 영상통화로 판매할 수 있게 된다. 한국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회장 박인복)는 2일 “지금까지의 소매거래 방식을 뛰어넘는, 4차산업기술을 기반으로 한 ‘5G 스마트 리테일 서비스’를 올해부터 도입한다”고 밝혔다. ‘5G 스마트 리테일 서비스’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의 장점만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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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기관) 한국과학창의재단 360융합콘텐츠 입찰 수주

팝스라인은 2019년 9월 4일 한국과학창의재단 360VR 융합콘텐츠 입찰에서 최종 낙찰자로 통보 받았습니다. 본 사업은 S/W 및 콘텐츠 직접생산자 자격이 필요했으며, 팝스라인은 특허받은 솔루션 중 하나인 360VR 융합콘텐츠 개발분야에 최종 낙찰자로 선정되었습니다. 360도 콘텐츠란 단순한 비디오 영상이 아닌 360도로 다방향에서 볼 수 있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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