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게이미피케이션: 비즈니스를 플레이하다"
- ar6233
- 2024년 1월 6일
- 1분 분량
뭔가 새롭고 재미있고 가성 비 말이 되는 콘텐츠 없나?
한번 파헤쳐 봅니다.
1. 게임의 규칙, 비즈니스의 현실
디지털 게이미피케이션은 마치 비즈니스의 플레이북을 제시하는 듯한 역할을 합니다.
게임에서의 규칙과 전략은 비즈니스 세계에서도 적용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어떻게 게임의 유저 경험을 통해 비즈니스 모델을 구성하고 새로운 차원에서
성공을 이끌어낼 수 있을까요?
2. 사용자 참여의 마법
디지털 게이미피케이션은 사용자를 참여시키는 마법의 도구입니다.
어떻게하면 사용자들이 우리의 제품, 서비스, 혹은 컨텐츠에 더 많이 참여하게 할 수 있을까요?
게임의 중독성과 재미를 빌려 사용자 참여의 효과를 극대화하는 방법을 고민해 봅니다.
1,2번 너무나 당연한 이야기 입니다. 그러나 문제는 회사의 정체성과 브랜드 전략에
맞는 콘텐츠 구현 방식을 찾는 게 어려운 과정입니다.
자~ 모두 힘내십시요^^ 화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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